HOME I  CONTACT US I  LOGIN
ARTIST 소식 Place full of dreams and passion! Star&Tree

 
작성일 : 17-01-06 16:04
달콤한 사랑 노래 신용재X루나 '그대라서', 연규성이 프로듀싱 맡았다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97  



12월 16일 0시, 포맨의 신용재와 f(x) 루나가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듀엣곡 '그대라서(It's You)' 음원을 공개했다. 더불어 '그대라서'의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프로듀서가 '슈퍼스타 K4'에서 보컬리스트로 이름을 알렸던 연규성으로 밝혀져 음원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45번째 'STATION' 신곡으로 선보인 '그대라서(It's You)'는 왈츠풍의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눈 내리는 하늘 아래 함께하는 연인이 서로 사랑을 표현하는 달콤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또한, 신용재의 따뜻한 음색과 루나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추운 겨울 마음을 더욱 포근하게 만들어줄 2016 연말 최고의 러브송 탄생을 예고했다.


'포맨' 활동 외에도 솔로 가수로서 다양한 음악 장르를 넘나들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신용재와 가수, 뮤지컬 배우, MC 등 많은 분야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루나가 만나 처음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 만큼 두 보컬리스트가 선사하는 듀엣곡 '그대라서(It's You)'는 모든 음원 사이트에 공개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로듀서로 참여한 연규성은 올해 겨울, 따뜻하고 달콤한 음악으로 그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선물을 안겼다. 연규성은 과거 연축성 발성장애라는 힘든 시간을 겪으면서도 '슈퍼스타 K4' TOP 10에 올라 시청자들에게 많은 감동을 안겨줬으며, '오디션 박스'라는 노래방 기계를 통해 당시 인터넷으로 '재야의 고수', '보컬신', '고음신' 등 많은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다양한 OST 참여와 공연을 통해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온 그는 가수로서의 활동 뿐만 아니라 많은 작품을 프로듀싱하며 프로듀서의 행보도 기대되는 상황이다.


한편, 연규성이 프로듀서로 나선 신용재와 루나의 듀엣곡 '그대라서(It's You)'는 12월 16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on air notice & news artist 소식 audition
스타엔트리 ON AIR!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스타엔트리의 새로운소식을 확인하세요. 스타엔트리의 아티스트소식을 확인하세요. 스타엔트리로 오디션안내입니다.
(주)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 대표 : 김영호 | 사업자등록번호 : 105-87-49575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지3길 74, 성지빌딩 B1 (합정동) | TEL : 070-8955-7495 | FAX : 02-325-7496
COPYRIGHT (주)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