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  CONTACT US I  LOGIN
NOTICE&NEWS Place full of dreams and passion! Star&Tree

 
작성일 : 17-03-20 12:42
'완벽한 아내' OST, 안현정의 '비가와' 공개 '감성발라드'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419  



KBS2 '완벽한 아내' OST의 세 번째 주자로 안현정이 발탁됐다.

20일 정오 '완벽한 아내' OST PART. 3 안현정의 '비가와'가 공개된다. '비가와'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로 극 중 심재복(고소영)의 심정과 상황을 대변한 곡이다.

비가와 - 안현정 자켓.jpg

이 곡의 작곡가 빨간양말(임동균, 어한중)은 드라마 '연애의 발견' OST인 어쿠스틱 컬래버레이션의 '너무 보고 싶어', '미스터 백' OST XIA의 '널 사랑한 시간에', 'W' OST 박보람의 '거짓말이라도 해줘요'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작업한 히트 작곡가이다.

가창자로 참여한 안현정은 OST 계의 떠오르는 블루칩으로 주목받으며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OST '사랑인 걸까', 'W' OST '그대와 나',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그게 나였으면'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해왔다. 현재 다양한 공연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안현정은 맑은 음색과 탁월한 곡 해석력, 표현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가수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0일 "안현정의 섬세하고 깊은 감성이 극의 몰입도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완벽한 아내'의 음악감독을 맡은 마상우는 영화 '히말라야', '악의 연대기', '공조'와 MBC 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음악 부문을 총괄해 온 실력 있는 음악감독으로 이번 '완벽한 아내' 음악 부문을 완성도 있게 이끌어 드라마의 품격을 높였다.

드라마 '완벽한 아내'는 10여 년 만의 컴백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고소영과 미스터리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조여정의 연기로 극의 몰입도가 더해지고 있다.


 
   
 


on air notice & news artist 소식 audition
스타엔트리 ON AIR!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스타엔트리의 새로운소식을 확인하세요. 스타엔트리의 아티스트소식을 확인하세요. 스타엔트리로 오디션안내입니다.
(주)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 대표 : 김영호 | 사업자등록번호 : 105-87-49575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지3길 74, 성지빌딩 B1 (합정동) | TEL : 070-8955-7495 | FAX : 02-325-7496
COPYRIGHT (주)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