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  CONTACT US I  LOGIN
NOTICE&NEWS Place full of dreams and passion! Star&Tree

 
작성일 : 18-12-11 10:55
감미로운 목소리 '신재' 싱글 앨범 '너에게 간다' 발매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5  
신재 - 너에게 간다 앨범커버.jpeg


감미로운 미성의 소유자 가수 신재가 싱글 앨범 [너에게 간다]로 돌아왔다.

 

신재의 싱글 앨범 [너에게 간다]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앨범인 만큼 신재만의 색깔과 감성으로 가득 채웠으며, 쓸쓸한 노랫말과 신재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 앨범이다.

 

여심을 녹이는 보컬리스트 신재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수성으로 그 동안 드라마 ‘49’, ‘무사 백동수’, ‘구가의 서’, ‘참 좋은 시절등 수많은 OST를 불러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OST의 블루칩으로서 국내는 물론 일본 등을 오가며 활동을 이어왔으며, 최근에는 뮤지컬 활동과 공연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너에게 간다는 사랑하는 이를 떠나보낸 후의 후회와 그리운 마음을 담은 곡으로, 이별 뒤에 떠난 이가 보고 싶어 울다 가도, 잊기 힘들어 괴로워하기도 하고, 내가 혹은 날 떠난 상대가 원망스럽기도 하는 여러 복잡한 마음이 교차하는 이별한 이의 심정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앞부분은 담담한 듯 체념하다가도 어느 순간엔 애절해지고, 또 결국엔 절규하기도 한다. 사랑이 끝난 순간을 아는 사람들이라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겪고 난 뒤의 쓸쓸한 마음속에 있는 사람들이라면 함께 듣고 따라 부를 수밖에 없는 너에게 간다’. 감미로운 보이스와 더욱더 깊어진 감성의 신재의 곡은 신승훈X에일리, 규현(슈퍼주니어), 백아연, 케이시 등 수많은 가수들과 작업하며 떠오르고 있는 작곡가 Jay Lee와 아이돌학교, 에반(EVAN), 이혁 등의 곡을 작곡한 작곡가 유송연의 공동작품이다.

 

신재의 소속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는 기다려준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만큼 신재의 색깔이 잘 묻어난 완성도 있는 곡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신재의 싱글 앨범 너에게 간다12 9일 오후 6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2019 1 12일 앨범 발매 기념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on air notice & news artist 소식 audition
스타엔트리 ON AIR!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스타엔트리의 새로운소식을 확인하세요. 스타엔트리의 아티스트소식을 확인하세요. 스타엔트리로 오디션안내입니다.
(주)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 대표 : 김영호 | 사업자등록번호 : 105-87-49575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지3길 74, 성지빌딩 B1 (합정동) | TEL : 070-8955-7495 | FAX : 02-325-7496
COPYRIGHT (주)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