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I  CONTACT US I  LOGIN
NOTICE&NEWS Place full of dreams and passion! Star&Tree

 
작성일 : 19-03-08 14:25
ocn 빙의 OST 첫번째 주자로 '소정(레이디스 코드)' 기대감 상승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  

Searching Me -소정(레이디스 코드) 앨범자켓.jpg

ocn
수목 드라마 빙의(극본 박희강 연출 최도훈)’ OST PART1  소정(레이디스 코드) – Searching Me’가 공개된다.

 

드라마 빙의는 영이 맑은 불량 형사와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진 영매가 사람의 몸에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영혼을 쫓는 영혼추적 스릴러로 실력파 배우 송새벽, 고준희, 연정훈 등이 참여해 기대감 속에 방영되었다.

 

빙의’ OST의 첫 주자로 예뻐 예뻐’, ‘나쁜여자등의 히트곡들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메인보컬 소정(레이디스 코드)이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소정은 그동안 ‘Stay Here’, ‘우린 왜 이별하는 걸까?’등의 솔로 앨범을 통해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개성 있는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왔으며 이번 OST를 통해 또 한번 본인만의 색깔과 트렌디한 감성을 선보이며 명품 OST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Searching Me는 소울, 재즈, 트립합, 얼터너티브 등 여러장르의 혼합된 사운드를 보여주고 있으며, 강렬한 드럼비트 안에 흐르는 일렉 사운드, 코러스 그리고 소정만의 몽환적인 보이스로 완성되었다. ‘I wanna cry’로 반복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며, ‘소정의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 곡은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OCN 작은 신의 아이들’, ‘SBS 끝에서 두 번째 사랑등의 음악을 맡아온 하근영 음악감독과 수지’, ‘효린’, ‘폴포츠’, ‘스틸하트’, ‘홍진영등과 작업하며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김지환, 이진실 그리고 변동욱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작품이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소정(레이디스 코드)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곡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빙의OST PART1 ‘Searching Me – 소정(레이디스 코드)’ 3 7일 오후 6시에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on air notice & news artist 소식 audition
스타엔트리 ON AIR!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스타엔트리의 새로운소식을 확인하세요. 스타엔트리의 아티스트소식을 확인하세요. 스타엔트리로 오디션안내입니다.
(주)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 대표 : 김영호 | 사업자등록번호 : 105-87-49575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지3길 74, 성지빌딩 B1 (합정동) | TEL : 070-8955-7495 | FAX : 02-325-7496
COPYRIGHT (주)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all rights reserved.